반응형
경기 결과
두산 베어스는 5월 20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서 3-5로 패배하며 4연패에 빠졌습니다. 두산은 19승 26패로 9위를 굳건히 지키게 되었습니다.
승부처
- 2회초 SSG가 2사 만루에서 채현우의 2타점 적시타로 선취점을 올리며 기선을 제압했습니다.
- 3회초 무사 1,2루에서 고명준에게 우중간 3루타를 허용하며 2점을 추가로 내줘 0-4까지 벌어졌습니다.
- 5회말 두산이 양의지의 투런 홈런으로 3-4까지 추격했으나, 8회초 SSG가 연속 안타로 무사 만루를 만들고 희생플라이로 1점을 추가해 3-5로 달아났습니다.
- 9회말 두산은 2사 만루 기회를 잡았으나 김재환이 삼진으로 물러나며 동점 기회를 놓쳤습니다.
아쉬웠던 점
- 5회말 주자 2,3루의 찬스에서 강승호의 삼진...강승호가 아직 100%가 아닌듯...더워지고 있으니...기대해봅니다.
- 9회말 2사 만루의 마지막 동점 찬스에서 김재환의 삼진...양의지를 고의사구한 상태에서 피꺼솟모드로 집중력있게 했어야 했는데...결정적 순간 집중력이 부족했습니다.
핫 플레이어
- 양의지: 5회말 투런 홈런 포함, 2타수 1안타 2타점 1득점으로 중심타선에서 활약했습니다.
콜드 플레이어
- 김재환: 9회말 2사 만루에서 삼진으로 물러나며 마지막 동점 기회를 살리지 못했습니다.
- 상위타선 일부: 결정적 찬스에서 침묵하며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했습니다.
타자/투수 기록
총평
두산 베어스는 이날 경기에서 초반 실점과 불펜의 추가 실점, 마지막 찬스에서의 집중력 부족이 겹치며 SSG에 3-5로 패했습니다. 양의지의 투런 홈런 등 일부 선수의 활약은 있었으나, 전체적으로 타선이 집중력이 부족했습니다. 그러나, 선발투수 잭로그의 부상이후 걱정했으나, 7이닝 100구로 나름 선방했고, 불펜도 고르게 활약을 했다는 점은 그래도 반등의 기회는 있겠다는 희망을 이어가게 합니다. 꼬마팬이 양의지의 홈런이 아닌 승리를 보러왔다고 해주었으면 이겼을까? 계속 응원해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