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 결과
두산 베어스는 2025년 4월 1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서 7-2로 패배했습니다. 이 패배로 두산은 시즌 성적이 7승 9패로 떨어지며 주말 LG와의 시리즈를 어렵게 가져가게 될것이고, 초반 승률 회복에 어려움이 있을것 같습니다. 외국인 투수 2명이 쉽게 승을 쌓을수 있어야 했는데...아쉽습니다.
승부처
- 6회초 한화의 발야구: 한화는 에스테반 플로리얼과 문현빈의 연속 안타로 1, 3루를 만들고, 노시환 타석에서 더블 스틸을 성공시키며 선취점을 뽑았습니다. 이어 문현빈과 노시환이 각각 도루를 추가하며 두산 배터리를 흔들었고, 김태연의 적시타로 대거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 8회말 추재현의 투런 홈런: 두산은 추재현이 우중간 투런 홈런을 터뜨려 반격했지만, 이미 벌어진 점수 차를 좁히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아쉬웠던 점
- 투수진의 부진: 선발 잭 로그는 한화의 빠른 발과 타선에 흔들리며 5⅔이닝 동안 6피안타 4실점을 기록하며 시즌 3패째를 떠안았습니다.
- 수비 집중력 부족: 한화의 발야구 작전에 내야진이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며 실점으로 이어졌습니다.
- 타선 침묵: 두산 타선은 한화 선발 와이스에게 철저히 봉쇄당하며 초반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했습니다.
핫 플레이어
- 추재현: 시즌 첫 홈런인 투런포를 기록하며 팀의 유일한 장타를 만들어냈습니다.
콜드 플레이어
- 잭 로그: 선발 투수로 등판했지만, 한화 타선과 발야구에 흔들리며 조기에 강판되었습니다.
- 정수빈: 1번 타자로 상대 와이스에게 세개의 삼진을 당하며 4타수 무안타로 밥상차리기에 실패하였습니다.
- 내야진: 한화의 도루와 더블 스틸 작전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며 실점으로 이어졌습니다.
타자기록
투수기록
총평
두산 베어스는 이날 경기에서 초반부터 한화의 발야구와 타선에 밀리며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타격 침체와 불펜의 공격적 카운트를 잡지 못하는 불안...수비 집중력 부족이 패배 원인이었습니다. 내일부터 현재 엄청난 승수 쌓기를 하고 있는 LG와의 3연전...안정된 수비와 득점권에서의 결정력을 회복하는 모습부터 차근차근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