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산 베어스 vs 삼성 라이온즈 (2025년 3월 30일)
두산 베어스는 3월 3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에서 3-2로 패배했습니다. 삼성의 선발 데니 레예스의 호투에 아직 잠이 덜 깬 베어스 타선이 4안타의 빈공으로 패배하였고...일요일 17연패라고 합니다. 그리고, 롯데가 KT와 의외의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개막 8경기에서 꼴찌가 되었습니다.
승부처
- 1회초 삼성의 선취점: 김지찬의 2루타와 상대 실책으로 무사 3루 기회를 잡은 삼성은 구자욱의 좌전 안타로 1점을 먼저 얻으며 경기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 9회말 두산의 마지막 찬스 무산: 두산은 김재환과 강승호의 출루로 무사 1, 2루 기회를 잡았지만, 양의지와 김인태가 결정적인 순간에 아웃되며 역전에 실패했습니다.
아쉬웠던 점
- 타선 집중력 부족: 두산은 득점권에서 찬스를 살리지 못하며 추가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 수비 실책: 상대에게 추가 득점 기회를 내주는 실책이 경기 흐름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핫플레이어
- 최원준: 최원준 690일 만에 QS [7이닝 4피안타 2볼넷 2탈삼진 3실점 2자책]를 기록하며 오랜만에 좋은 피칭을 했습니다. 곽빈이 돌아오기까지 계속 기대해보시죠!
콜드플레이어
- 두산 타선: 결정적인 순간에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하며 팀 패배로 이어졌습니다. 계속해서 타선이 살아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양의지 선수가 빨리 깨어나기를 기대합니다.
- 수비진의 실책: 경기 흐름을 내주는 실책이 아쉬운 부분으로 남았습니다.
타자기록
투수기록
SNS와 유튜브등에서 감독 책임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만, 저는 올해 유난히 출발이 늦어지고 있을 뿐이라고 보며, 다음주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다음주 잠실 키움과 롯데 6연전부터 살아나기를~ 응원하시죠!
반응형